the deep end

우라페스 2017 사쿠쥰 글회지,금속뱃지 통판 안내&행사 후기 본문

안내/행사

우라페스 2017 사쿠쥰 글회지,금속뱃지 통판 안내&행사 후기

SPICA*쥰 2017. 8. 15. 21:31

행사장 부스에 찾아와 주신 분들, 통판 예약 등으로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에 행사 잘 마쳤습니다. 행사 후기는 글 아래쪽에서 마저 하기로 하고, 우선 통판 안내 먼저 하겠습니다. 


1. 글회지 '여름 연애' ▶ 상세 내용 확인

2. 글회지 '우리집 마츠모토' ▶ 상세 내용 확인

3. 금속뱃지 'Drive' 

위 세 가지를 통판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장 구매 특전이었던 쇼준 칼선 스티커도 함께 드릴 예정입니다. 금속뱃지 수량은 넉넉하지만, 글회지는 소량 남아있으며, 재고 소진되는 대로 통판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 통판 폼 : http://naver.me/5uPySVfk (글회지 판매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속뱃지는 구매는 문의주세요!)

위의 통판 폼을 제출하시면, 입금 계좌 및 최종 입금 금액, 필요시 성인 인증(신분증, 서약서)에 대해 안내드리는 이메일을 드릴 예정입니다. 

글회지 구매시 배송비는 기본 4,000원이며, 금속뱃지만 구매하는 경우에는 준등기 1,000원 혹은 등기 3,000원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도서산간지역 제외) 배송은 1주일에 1회 정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입금 계좌 안내드리고도 별도 연락 없이 3일간 입금해주시지 않거나 회신이 없으시면, 취소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방명록 혹은 트위터 @spicajun25 등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아라시 동인 행사 판매 굿즈이므로, 동인 및 동인 굿즈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들만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면 댓글,방명록을 남겨주세요. 답변을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메일,트위터 등의 연락처를 함께 적어주세요.



▶ 우라페스 행사 후기

몇몇의 후회스러운 오타를 제외하고는 원고 둘 다 무사히 마감해서 당일 출력에도 성공했고, 행사도 잘 마쳤습니다. 부스에 찾아와주시고, 글회지와 금속뱃지 구매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_ _) 

금속뱃지 불량 체크하다가 부스 오픈 직전에야 겨우 입장하는 바람에 너무 정신이 없어서, 찾아와주신 분들께 일일이 말씀 많이 나누지 못한 게 너무 아쉽네요. 글 잘 읽고 있다고 말씀주신 분들도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샘플도 안 보시고 덥석 사가시던 분들도 계셨는데 부족한 글이지만 아무쪼록 즐겁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첫 회지기도 하고 다른 분들의 쇼쥰 이야기가 듣고 싶어서, 글회지 피드백 이벤트 한다고 안내드렸는데(회지 뒷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막상 피드백 받을 생각하니 너무 설레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고 복잡 미묘하지만. 언제든 환영이니 부담갖지 말고 남겨주세요!

현장에서 금속뱃지 인기가 많아서 가예약보다도 훨씬 많이 팔렸네요. 다들 예쁘게 간직하시거나 착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길가다가 만나는 인연이 있다면, 제가 커피라도 한잔 사겠습니다ㅎㅎ 쇼쥰 칼선 스티커도 판매 문의가 많았지만, 우선은 구매 특전이라.. 원래는 선착순 배포도 진행하려고 했는데 제가 정신이 없어서 많이 못 드린 게 아쉽네요ㅠㅠ 이 자리를 빌어 커미션 진행해주셨던 피피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산 회지와 팬시도 많은데, 지금은 사진을 올릴 수가 없어서.. 제가 너무 부산스러워서 정신 없으셨을 옆자리 부스러분들, 이야기 나눠주셔서 감사했고요. 드디어 만나뵙게 된 쇼쥰덬분들, 다들 너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그동안 행사 준비하느라, 매끄럽게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던 총대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이런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