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eep end

[아라시팬픽/쇼쥰] 영픽 번역 공지 (190121 ver.) 본문

안내/공지

[아라시팬픽/쇼쥰] 영픽 번역 공지 (190121 ver.)

SPICA*쥰 2018. 7. 15. 11:55

저를 이렇게까지나 쇼쥰 더쿠로 이끌어주신 존잘님, 64907님의 영어 팬픽 몇 작품을 번역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늘 해보고 싶다고 생각만 해오다가 이번에 작가님이 정말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번역 허가를 받고서도 시작이 늦었고, 현일과 제 원고 때문에 앞으로도 매우 천천히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지만, 정말 추천하고 싶은 작품들이라 부족한 실력으로도 번역까지 욕심내게 되었네요. 잘 부탁드리며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1. Silvered Gold of Dying Days (장편)

쇼쥰(사쿠라이 쇼X마츠모토 쥰) / AU / 19금(Explicit) / (64907님의 원문 링크)

“쥰에게 그가 추천되었다는 사실은, 아이바가 그에게도 쥰을 추천했다는 것을 의미했다. 이런 종류의 일은 양방향으로 이루어지니까.”

* 원문 태그 : 슈가 대디, 대디 킹크, 적나라한 성적 묘사(자위, 세미퍼블릭 섹스, 가슴근육 섹스 등)

번역 : 1화 / 2화 / 3화 / 4화 / 5화


* 원문의 챕터 1개를 2편으로 나눠서 포스팅합니다. 

* 쇼가 쥰의 ‘슈가 대디’로 등장합니다. 소재가 소재이니만큼 매우 적나라한 섹스 묘사가 포함되는 성인물입니다. (초반은 전체 공개이지만, 해당 부분부터는 포스타입에서만 성인물 등급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AO3에서 가장 쿠도수(추천수)가 높은 쇼쥰 픽이지만, 꼭 원문 링크로도 가셔서 쿠도를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2. Electric Eye (단편)

쇼쥰(사쿠라이 쇼X마츠모토 쥰) / non-AU / (64907님의 원문 링크)

“쇼는 셀카를 찍어 사람들에게 보내곤 했다. 쥰이 그 이유를 이해하는 데에는 시간이 걸렸다.” 


3. light up (단편/예정)


4. Somewhere to Begin (장편/예정)

아라시 / 사쿠라이 쇼 / 마츠모토 쥰 / 쇼쥰 / 쇼준 / 사쿠쥰 / 사쿠준

Comments